신라스테이, 가을 야경 한껏 즐기는 '라운지 패키지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깊어가는 가을 야경을 배경으로 감동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운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특별한 디저트와 함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도심 속 가을 야경이 멋진 '어반 라운지' 패키지 


먼저 도심 속 가을 야경이 멋스러운 구로의 '어반 라운지(Urban Lounge)' 패키지는 훈제연어, 모짜렐라 샐러드, 치즈&크래커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저트가 포함됐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디저트(2인), △신라스테이 미니베어(1개)를 제공 등이다. 


라운지 이용시간은 주중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며 주말은 6시부터 9시까지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라운지 인비테이션'은 해피아워 운영 


한편 탁트인 가을 야경이 장점인 천안의 '라운지 인비테이션(Lounge Invitation)' 패지키는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을 메뉴로 구성된 '해피아워'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샐러드, 소시지, 빵, 견과류 등을 비롯해 맥주와 와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객실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 룸을 기본 객실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2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 제공 등이다. 


라운지 이용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