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밥맛·가격 동시에 잡은 딤채쿡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유위니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대유위니아가 5인용과 8인용 등 딤채쿡 라인업을 확대한다.


15일 종합 가전 기업 대유위니아는 딤채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딤채쿡 5인용 IH 전기보온밥솥과 딤채쿡 8인용 마이컴(전자식) 밥솥 2종류다.


대유위니아는 지난해 선보인 딤채쿡 8인용 IH 전기보온밥솥에 이어 올해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5인용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내솥의 내부를 입구보다 넓게 만드는 '벌징(Bulging)' 기법을 적용해 수분이 많고 부드러운 '가마솥 밥맛'을 구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유위니아


위생을 고려한 편의 기능도 탑재


보온력도 뛰어나 밥의 변색이 적고 수분 손실이 적어 보다 오랜 시간 밥맛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원터치 분리형 커버를 채택해 세척이 간편해졌고 '자동 세척' 기능을 통해 밥솥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딤채쿡 전자식 8인용 밥솥은 국내 동급 제품에는 없던 기능이 다수 탑재됐다.


'조그(jog)' 다이얼을 사용해 메뉴 선택이 간편해졌고 8인용 모델로 제작돼 소비자에게 넉넉한 밥솥 용량을 제공한 것도 동급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winia.story'


"밥맛과 다양한 기능으로 국내 밥솥 시장에서의 입지 넓힐 것"


특히 취사메뉴 외에도 누룽지와 영양죽, 구운계란 등 동급 최다인 12종의 다양한 음식을 쉽게 요리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부드러운 밥맛과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스마트 소비세대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내 밥솥 시장에서 딤채쿡의 입지를 넓혀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프리미엄 전기밥솥 브랜드 '딤채쿡'을 지난 2015년 12월 런칭한 이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밥솥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