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BTS 담은 에스프레소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야쿠르트


에스프레소 추출 원액 담은 '핫브루' 제품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한국야쿠르트가 에스프레소 추출 원액을 담은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을 선보인다.


15일 발효유 1위 기업 한국야쿠르트는 로스팅한 원두를 고온에서 빠르게 추출한 에스프레소 원액을 소포장한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커피 상품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와 대응되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와 마찬가지로 원두의 로스팅 일자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온에서 비교적 오랜 시간 추출해 깔끔한 청량감을 자랑하며 더욱 풍부한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야쿠르트


액상 제형이라 소비자 입맛에 따라 물이나 우유를 더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으로 즐기기도 좋다.


2018 식품유통연감에 따르면,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최근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성장 원인은 다양한 제품 출시와 고급화 등이 꼽혔다.


실제로 2017년 기준 전년 대비 24.2% 늘어난 2050억원을 기록했다.


이에 한국야쿠르트는 원두의 로스팅 일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선 콘셉트로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한다는 포부를 내밀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야쿠르트


이번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를 기점으로 기존 공략했던 '콜드브루' 중심에서 대중이 친근한 에스프레소 커피 시장으로 발을 내디딘다.


한국야쿠르트가 보일 '바빈스키' 커피 브랜드는 콜드브루 4종, 핫브루 1종의 총 5종이다.


고품질의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등의 원두를 다양한 방식으로 로스팅, 블렌딩해 제품별로 고유의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보다 특별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콜드브루' 커피의 대중화를 가져온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