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사업본부-우리카드, 우체국쇼핑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우정사업본부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우편서비스와 우체국쇼핑을 이용할 때 10%를 할인받거나 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15일 우정사업본부는 이날 우리카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용카드 제휴서비스 제공,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공동마케팅,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결정된 '우체국-카드의 정석' 신용카드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우체국-카드의 정석'은 우리카드의 대표상품인 '카드의 정석'에 우편서비스와 우체국쇼핑 할인 혜택을 추가한 카드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고객은 원하는 수혜 방식에 따라 청구 할인 방식인 '쇼핑형'과 포인트 적립 방식인 '포인트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두 가지 상품 모두 '카드의 정석' 상품이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우편서비스와 우체국쇼핑몰을 이용할 때 '쇼핑형'은 10%(월 최대 4만원) 청구할인, '포인트형'은 5%(월 최대 5만원)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해외 겸용 1만2천원이다.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이용실적이 15만원 이상이면 1년 만기 '휴일재해보장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Korea


특히 신규발급 고객을 위한 혜택도 따로 마련돼 있다.


신규 고객은 주유소, 편의점, 대형마트, 대중교통 이용에 쓸 수 있는 2만5천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출시 후 3개월간 우체국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2만 원 청구할인 혜택이 있다.


카드발급은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거나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우체국 간편송금 앱 'PostPay'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전국에 인프라를 갖춘 우체국이 카드시장의 혁신기업인 우리카드사와 협력해 많은 국민들이 더욱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우체국은 이외에도 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한 착한금융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