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예쁜 누나' OST 부른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 투자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나카드


카를라 브루니,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영부인'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인 'Stand By Your Man' 국내 인기 상승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하나카드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로 유명한 카를라 브루니 첫 내한공연에 적극 투자한다.


12일 하나카드는 SM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드림메이커와 함께 카를라 브루니의 첫 내한공연을 다음달인 11월 2일과 3일,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하나카드와 드림메이커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하는 '더 드림 프로젝트' 문화공연사업 중 해외 유명 아티스트를 초청해 공연하는 '더 라이브(THE LIVE)' 프로젝트다.


카를라 브루니는 지난해 10월 공개한 앨범 '프랜치 터치(French Touch)' 발매기념으로 아시아 공연 투어를 진행 중에 있으며 국내에서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로 사용돼 인기를 얻었다.


인사이트하나컬처 홈페이지


'THE LIVE Vol. 1' 카를라 브루니 공연은 11월 2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 11월 3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차례로 열린다.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내 '하나카드 컬처'에서 예매한 하나카드 손님들의 경우 최대 2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드림메이커와의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에서 제작하는 대학로 뮤지컬과 연극에도 투자를 진행해 현재 뮤지컬 연극 '아트(ART)'가 성황리에 공연 중에 있다.


또 오는 10월 23일 공연과 전시회의 콜라보로 시도되는 뮤지컬 '랭보'도 무대에 올릴 예정으로 문화 공연에 적극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