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신제품 '가정간편식' 2종 출시…라인업 확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계절밥상


돼지 불고기, 닭 불고기 등 신제품 가정간편식 라인업 보강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맞춰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출시한다.


12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은 돼지 불고기, 닭 불고기 등의 새로운 가정간편식 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숙성담은 돼지불고기'는 계절밥상 대표메뉴인 고추장 불고기와 간장 불고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화학조미료 없이 특제 양념에 24시간 숙성시킨 부드러운 육질을 특징으로 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계절밥상


500g이라는 넉넉한 양에 '고추장 불고기' 1만 2500원, '간장 불고기' 1만 3500원 등 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청송식 닭불고기'는 경북 청송 지역의 닭 불고기를 계절밥상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곱게 다진 닭고기를 동그랗게 빚어 도톰한 두께로 구워 내 씹을수록 감칠맛이 배어 나온다.


패티 형태의 닭 불고기가 한 팩에 세 장씩 제공되는 '고추장 닭불고기'와 '간장 닭불고기'의 가격은 모두 1만 1500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계절밥상


온라인·오프라인 넘나드는 O2O서비스 확대


계절밥상은 가정간편식(HMR) 라인업 확대와 함께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식품 배송업체 마켓컬리에도 입점시키는 등 O2O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선보인 '맑은 돼지 곰탕'과 '죽순 섭산적 구이'는 출시 2주 만에 온라인에서만 4천여 개 이상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급변하는 소비환경과 트렌드에 맞춰 매장 중심의 운영에서 벗어나 변화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계절밥상은 한식이라는 프레임을 유지하면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변신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계절밥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