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하고픈 고객들 위해 '키즈 전용 공간' 새롭게 꾸민 마리나베이 서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마리나베이서울이 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속 깊은 서비스를 선보인다.


11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키즈 전용 공간인 '키즈존'과 '게임존'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강화된 키즈존은 2~6세 영유아 전용 특화 공간으로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의 장이 될 전망이다.


아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그물 놀이터와 미끄럼틀·풀장이 갖춰진 폼핏 놀이터, 여기에 장난감 블록으로 가득한 미니블록 놀이터까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키즈존은 모든 바닥과 벽면이 푹신한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로 둘러싸여 있어 아이들의 안전도 지켜준다.


게임존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리나베이서울만의 차별화된 공간이다.


기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최신 VR 게임 장비와 플레이스테이션, 보드게임 등 다양한 오락 시설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키즈존과 게임존은 호텔 내 3층에 마련됐으며 이용방법 및 금액은 체크인 시 별도로 안내된다.


한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측은 "최근 자녀 동반 고객들의 투숙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에 다양한 키즈 패키지를 개발해 선보이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