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요즘 꼭 먹어야 할 '달달+고소' 요거프레소 신상 '자색고구마라떼'

인사이트(좌) Instagram 'amz_yae_j' (우) 요거프레소 공식 블로그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옷이 두꺼워지고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따듯하게 입안을 감싸주는 라떼 한 잔이 떠오르기 마련이다.


지난 1일 요거프레소는 달짝지근한 맛과 고소함을 가득 담은 '자색 고구마 라떼'를 새로 선보였다.


10월 신상인 자색 고구마 라떼는 영롱한 천연 보라빛 색감으로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색 고구마의 풍미를 한껏 살린 라떼는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는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인사이트Facebook 'yogerpresso'


또한 요거프레소의 자색 고구마 라떼에는 커피가 들어있지 않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우유와 자색 고구마의 조화와 더불어 달콤한 휘핑크림은 당이 부족한 현대인에게도 큰 인기 요인이다.


건강에 좋은 아몬드와 비주얼과 향 모두 살린 자색 고구마 파우더까지 토핑돼 눈·코·입 세 박자를 모두 맞췄다.


인사이트요거프레소 공식 블로그


한편 요거프레소는 자색고구마라떼와 함께 영양가 높은 밤을 가득 넣은 '달콤밤라떼' 신제품도 출시했다.


쌀쌀한 바람에 차갑게 얼어버린 손을 녹여주는 가을라떼 시리즈는 시즌 한정 메뉴로 각 4,000원에 가까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