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0월 가을맞이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하는 멤버십 세일 진행

인사이트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리따움이 건조한 날씨로 본격적인 스킨케어가 필요한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정기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


11일 아리따움은 13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정기 멤버십 세일에서 아리따움 전 멤버십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일부 품목은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가을 햇볕으로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의 마스크팩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라인은 20%, 슈퍼 바이탈 마스크 50%,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폼 50%,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 폼 & 마스크 투 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또한, '스마트 더(the) 세일' 이벤트는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인기품목을 엄선하여 추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스파클 마이 웨이 컬렉션)와 세럼 인텐스 립스틱, 아이오페의 모이스트젠 소프너 및 아리따움의 하트 인 밤 등의 인기품목은 일반 회원은 20%,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는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장센, 려의 헤어 전품목은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아리따움, 10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몰을 통해 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