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수입 와인 '타라파카', 국내 LPGA 공식 스폰서 선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타라파카, 칠레 브랜드 판매·인지도 1위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칠레 프리미엄 와인 '타라파카(Tarapaca)'가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공식스폰서가 됐다.


타라파카는 국내 굴지의 주류회사 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칠의 국가 대표 프리미엄 와인이다.


11일 하이트진로는 타라파카가 '2018LPGA KED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스폰서가 됐다고 밝혔다.


2018년 국내시장에 정식 출시된 '타라파카'는 칠레의 프리미엄 와인들의 산지 마이포 지역에 1874년 설립된 와이너리로 '2017 올해의 칠레 와인 시상식(AWoCa)'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10여년간 400여개의 상을 받아 칠레에서 가장 많은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칠레 국가대표 프리미엄 라인 타라파카 그란 레세르바


대회 공식후원 제품인 타라파카 그란 레세르바는 칠레 국민들에게 품질과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경쟁브랜드들을 제치고 브랜드 판매, 인지도 모두 1위를 차지한 칠레의 국가대표 프리미엄 라인이다.


특히 타라파카 하우스가 양각된 부르고뉴 스타일의 병과 라벨은 품질보증수표처럼 세계의 와인애호가들에게 인지되고 있다.


타라파카가 공식후원하는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17년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대회이자 국내 유일의 LPGA 정규투어대회로 2017년에는 하이트진로의 고진영선수가 우승을 하며 LPGA투어 직행권을 획득한 바 있다.


올해 대회에는 LPGA 올해 메이저대회 챔피언인 박성현(하나금융그룹)을 비롯하여 아리야 주타누간(태국), 조지아 홀(잉글랜드) 등이 출전하며 디펜딩 챔피언인 고진영(하이트진로)과 김세영(미래에셋)등도 출전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타라파카는 공식스폰서로 <2019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VIP 공식행사 및 갈라디너에 '타라파카 그란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Tarapaca Gran Reserva Cabernet Sauvignon)'을 단독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타라파카는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의 제품으로 칠레와인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각인 시켜준 와인"이라며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경험을 함께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