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5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은행산업 1위 수상

인사이트사진제공 = 신한은행


디지털창구 업무환경 기반의 신속·정확한 업무처리다양한 맞춤 상품제공 등 통한 차별적 고객가치 창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위성호 은행장이 이끄는 신한은행이 5년 연속 고객만족도 은행산업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10일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5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 산업의 각 산업별 상춤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평가 제도다.


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디지털창구 업무환경 기반의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와 고객별 니즈에 맞는 다양한 맞춤 상품제공 등을 통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높이 인정받았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영업점 방문고객 뿐만 아니라 비대면 채널을 주로 이용하시는 고객에게도 최고의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객 요청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디지털 컨시어지가 돼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초맞춤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위성호 신한은행장은 또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보다 충실히 수행하고 새로운 공유가치를 창출해 대한민국 금융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한은행은 올해 진행된 대외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인 KS-SQI, GCSI, KSQI, KCSI에서 은행산업 부문 1위로 선정되며 최고 서비스 은행으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