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대여료+주유비 할인!"…롯데렌터카, 할인 혜택 강화된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롯데렌탈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우리카드와 손잡고 장기렌터카 대여료 할인 혜택을 강화한 '신차장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10일 롯데렌터카에 따르면 신차장 우리카드는 롯데렌터카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이 월 대여료 자동이체 시,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간제한 없이 매월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5천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2만5천원의 대여료가 할인된다. 또한 전월 실적에 따라 모든 주유소, LPG 충전소에서 리터당 50원~1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을 비롯해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 건당 1천원 할인과 같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는 신차장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장기렌터카 대여료를 자동이체로 첫 결제 시 5만원의 추가 청구할인(1회 한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우리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중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를 온라인으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 전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연회비는 국내용 2만원, 해외겸용 2만 2천원이며,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나 롯데렌터카 신차장 우리카드 발급 전용 ARS(1800-4195)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신차장 우리카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개인 장기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월 대여료, 주유비 등 다양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초기 비용 부담 없이 합리적으로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더욱 알뜰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한편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하여 새 차를 3년부터 5년까지 이용한 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또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함으로써 편리하게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인 '신차장 다이렉트'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