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최상급 캐비아+야경'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개최

인사이트(좌) 그랜드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우) 사진 제공 =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서 캐비아와 최고급 샴페인 선보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캐비아와 최고급 샴페인을 선보이는 '캐비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0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카페 라운지 '갤러리'에서 한 달간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아'를 최고급 샴페인, 보드카와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캐비아' 프로모션은 최고급 식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평소 접하기 어려운 최상급 캐비아를 궁합이 잘 맞는 샴페인, 보드카, 칵테일과 함께 준비해 고품격 미식 문화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비아는 철갑상어의 알을 소금에 절여 만든 음식으로 송로버섯,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라이브 공연과 야경 즐길 수 있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과 10미터 높이의 통유리창 너머의 야경은 저녁 시간 낭만을 한껏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캐비아 메뉴는 20년 이상 자란 특급 철갑상어의 알만 담은 '알마스 벨루가 캐비아'와 10년, 7년 이상 자란 특급 철갑상어의 알인 '알마스 오세트라 캐비아', '알마스 세브루가 캐비아'로 철갑상어 연식에 따른 3종류의 캐비아가 있으며 28그램, 50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캐비아와 함께 곁들이도록 수제 훈제 연어 등심, 메밀 블리니 등이 제공된다.


캐비아와 어울리는 최고급 샴페인 돔페리뇽 2009와 프리미엄 보드카 벨루가가 엄선되어 캐비아의 맛을 풍부하게 해줄 것이며, 취향에 따라 마티니와 같은 칵테일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