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116년 공기 기술력으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캐리어에어컨이 116년의 공기 기술력으로 탄생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외 공기청정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10일 국내 에어컨 업계 3위 기업 캐리어에어컨은 전후좌우에서 360° 공기청정이 가능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새로운 디자인과 더욱 향상된 성능,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출시를 통해 국내외 공기청정기 시장에 새로운 지각 변동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고성능, 고효율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국내외 홍보 및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에어컨


독특한 디자인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6단의 블록을 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탑상형 공기청정기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총 11종으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3종 모델에 각각 3가지 색상(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민트)을 적용했으며, 공기청정용량에 따라 18평형 제품과 25평형 제품으로 구성된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와 제품 하부를 통해 공기질이 가장 나쁜 바닥의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가정집 거실은 물론 학교, 교실, 어린이집 등의 교육·보육시설, 병원, 상업용 시설 등의 다양한 생활 공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에어컨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 미세먼지·유해물질 효과적으로 제거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고성능의 H13급 헤파(HEPA) 필터와 나노이(nanoe™) 기술을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 필터, 헤파 필터, 탈취 필터 3중 필터를 적용해 생활 먼지나 반려동물의 털과 같이 입자가 큰 먼지부터 우리 눈에 잘 보이지 않는 PM1.0 크기의 초미세먼지와 항 알러지 유발물질, 곰팡이 바이러스를 강력하게 억제한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고급 나노이(nanoe™) 기술을 탑재해 제균 성능을 강화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높이고, 경쟁사 제품들과 차별화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캐리어에어컨이 116년간 연구해온 독자적인 공기역학기술과 업계의 최신 기술을 융복합해 기존에서 한층 더 진화한 신개념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게 됐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