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블랙핑크와 함께한 4인 4색 '미쟝센 퍼펙트 세럼'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쟝센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미쟝센이 퍼펙트 세럼 제품을 유니크한 개성으로 해석한 새로운 광고영상을 선보였다.


10일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과 함께 블랙핑크 멤버들의 고유한 개성과 매력이 드러나는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과 셀프 헤어케어가 담긴 설정으로 "머리끝까지 빛나게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블랙핑크 멤버 각자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공간과 소품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리고 머릿결 손상 걱정 없이 취향대로 셀프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의 장점을 블랙핑크 4인의 서로 다른 스타일로 표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쟝센


또한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도 함께 공개돼 화제를 끌고 있다.


고혹적인 다크초코턴 컬러의 헤어에 반짝이는 진주 악세서리로 완성한 제니의 스타일, 그네를 타며 미스틱블랙턴컬러의 롱웨이브 헤어를 뽐내는 러블리한 지수의 모습 등에서 퍼펙트 세럼의 장점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리사는 미쟝센의 시그니처 컬러인 골든오렌지와 블랙이 조화된 농구공을 활용해 풍성하고 윤기 있는 바닐라 골드빛의 머릿결을 표현했다.


로제는 세련된 디자인의 복도를 걸어가다 뒤돌아보는 모습에서 윤기가 흐르는 로즈골드빛 헤어를 뽐냈다.


개인 컷에 이어 단체 컷 촬영을 이어나가던 블랙핑크 멤버들은 촬영 중간중간 서로 아이컨텍을 하고 수다를 떨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쟝센


블랙핑크와 함께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 광고영상은 10월 8일 온에어 되었으며 미쟝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오리지널을 포함해 총 6종으로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전국 대형마트와 G마켓 등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쟝센은 신규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 G마켓 기획전으로 프로모션 중 하나로 미쟝센 퍼펙트세럼과 영상 속 제니가 착용한 진주 헤어 악세사리로 구성된 Forever Young 단독 구성상품을 30% 할인가에 14일까지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쟝센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