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에 라이언이 콕콕!" 덕후들 취향 제대로 저격한 신상 '라이언 와플메이커'

인사이트kakaomakers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식욕이 당기는 계절, 노릇하게 구워진 와플과 따뜻한 커피 한 잔이면 그만한 간식거리가 또 없다.


이런 가운데, 지난 8일 카카오프렌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kakaofriends_official'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 와플&브레드 메이커' 출시를 알렸다.


이 따끈따끈한 신제품 '카카오 프렌즈 와플&브레드 메이커'는 라이언의 오렌지빛 외관으로 벌써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akaomakers


와플기 뚜껑을 열면 격자무늬의 와플 플레이트 한가운데 그려진 라이언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별다른 수고 없이 와플기에 반죽을 넣기만 하면 라이언 모양의 사랑스러운 와플을 만들 수 있는 것.


여기에 미니 브레드를 만들 수 있는 플레이트까지 추가로 구성돼 라이언은 물론 '어피치'와 '무지' 모양의 앙증맞은 미니 브레드도 만들 수 있다.


'카카오 프렌즈 와플&브레드 메이커'를 통해 맛은 물론 모양까지 예쁜 와플과 미니 브레드를 만들 수 있으니 베이킹 재미가 몇 배는 더 쏠쏠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akaomakers


'카카오 프렌즈 와플&브레드 메이커' 뚜껑에는 예열 상태를 알려주는 램프가 있어 중간중간 온도를 점검하기 쉽다.


램프가 켜지면 예열이 완료됐다는 뜻. 이때 반죽을 넣고 뚜껑을 닫으면 다시 램프가 켜져 요리 중임을 알려준다.


램프가 꺼지면 와플 만들기 끝! 단 3분으로 달콤한 와플을 맛볼 수 있다.


현재 '카카오 프렌즈 와플&브레드 메이커'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 프렌즈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니 라이언이 선사하는 '달콤함'을 만끽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