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오는 27일부터 '아이사랑 캠핑' 참여…"신상품 체험 기회 제공"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유한킴벌리가 제품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소비자와 직접 만난다. 


유한킴벌리는 소비자가 직접 신제품을 체험할 할 수 있도록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제부도에서 개최되는 '제6회 아이사랑 캠핑'에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사랑 캠핑' 해피 할로윈 캠핑 페스티벌은 매년 250여 가구, 1200 여명이 참가하는 대형 가족체험이벤트로 예약이 힘들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유한킴벌리가 소개할 제품은 '하기스 수딩케어 물티슈'와 '그린핑거 촉촉선팩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한킴벌리


하기스 수딩케어 물티슈는 독일 지멘스사의 10단계 멀티필터링 시스템을 활용해 깨끗하게 관리되며, 제조에 사용되는 물은 환경부에서 정한 '먹는 물' 수질기준을 만족했다.


또 북미 청정지역에서 10년 이상 관리된 소나무의 부드러운 천연펄프를 주원료로 한다.


함께 제공되는 그린핑거 촉촉선팩트는 여름 유아 선케어 시장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끈적이지 않아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을 선사하며, 부드러운 리퀴드 팩트타입으로 손에 묻지 않게 퍼프로 두드려 바를 수 있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유한킴벌리 직영몰 하기스맘큐


행사 기간에 제공될 제품들은 다양한 야외활동으로 자극에 민감해질 수 있는 아이들의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주고 보호하기에 적합해 활용도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고객들께 제품의 장점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즐거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우먼센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