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더 플라자', 인생학교와 콜라보 해 '내 삶을 이끄는 여행' 클래스 진행

인사이트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가 인생학교 서울과 함께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색다른 시선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인생여행 클래스'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선보이는 인생여행 클래스는 내 삶을 이끄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총 3회에 걸쳐 호텔 관심 고객만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호텔 최상위 스위트 객실에서 진행되어 평상시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기대 그 이상의 감동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글로벌 프로젝트 시행 중인 인생학교 


인생학교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이자 철학가인 알랭 드 보통이 2008년 런던 마치몬트 거리에 세운 학교로 일, 사랑, 자아, 관계, 죽음 등 인생을 살면서 수없이 마주하는 문제들을 보다 지혜롭게 해결하며 더 행복하게 살기 위한 해답을 찾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런던을 비롯한 파리, 암스테르담 등 전 세계 11개국 12개 도시에 캠퍼스가 있으며, 서울에는 아시아 최초이자 11번째 캠퍼스로 2015년 개교하였다.


더 플라자와 인생학교 서울이 함께 선보이는 이번 클래스에는 인생학교 서울의 강사진이 프로그램 리더로 참여한다. 


'서툰 인생을 위한 철학 수업', '도서관 옆 철학카페'등 다수의 인문학 저서를 통해 철학을 일상의 문제와 연계해 대중적으로 풀어낸 안광복 리더가 이끄는 강의 '내 삶을 여행자로 걷는 법'을 시작으로, 여행가이자 작가인 권기봉 리더가 참여자와 함께 정동 인근을 도보로 이동하며 평상시와 다른 시각으로 서울을 여행하고 즐기는 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제공 = 한화호텔 앤드 리조트


호텔 관계자, "더 플라자가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 제공하는 공간 될 것" 


이번 인생여행 클래스를 준비한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는 지난 40여년 동안 서울의 랜드마크에 위치한 특급호텔로서 단순히 외적인 휴식뿐만 아니라 내적인 휴식까지 함께 제공하는 공간으로 운영되어 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클래스를 시작으로 인생학교 서울과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 플라자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화 드림플러스의 후원으로 더 플라자와 인생학교 서울이 함께 처음으로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인생여행 클래스는 오는 10월 20일, 27일과 11월 3일 등 총 3회에 걸쳐 클래스당 30명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더 플라자 호텔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 클래스 회차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SNS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