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가을 맞아 애프터눈 티 파티 '폴 인 어텀'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티 파티 폴 인 어텀' 가을 한해 선보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테마의 '티 파티 폴 인 어텀(Tea Party, Fall in Autumn)'을 가을 시즌에 한해 선보인다.


10일 서울 여의도에 소재한 콘래드 서울은 '티 파티 폴 인 어텀'을 가을 시즌에 한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 파티는 시즌에 따라 각 계절을 느낄 수 있는 테마로 구성되며 주말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Flame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 파티 폴 인 어텀'은 단풍이 곱게 물든 가을을 테마로 애프터눈 티 세트로 한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달콤한 스위츠 컬렉션이 로네펠트 티와 함께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콘래드 서울 


'티 파티 폴 인 어텀', 가을 테마 애프터눈 티 세트


세이버리(Savory)와 스위츠 컬렉션으로 구성된 디저트는 3단 트레이에 제공된다.


연어 크루아상, 햄 & 치즈 샌드위치 등의 세이버리가 입맛을 돋우고, 달콤 쌉쌀한 맛의 자허 케이크(Sacher Cake)와 제철 밤을 주재료로 한 몽블랑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위츠 컬렉션이 향긋한 티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한다.


더불어, 갓 구워낸 홈메이드 스콘이 컨디먼트와 함께 테이블 서비스되며, 마카롱, 초콜릿, 쿠키 등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명품 티 브랜드 로네펠트 티를 기호에 따라 함께 즐길 수 있다. 티 리스트는 얼그레이,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다즐링, 그리고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의 허브티와 메리골드, 아카시아 등 꽃차 등으로 구성된다.


'티 파티 폴 인 어텀'은 지난달 8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2시부터 6까지 호텔 로비에 위치한 플레임즈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