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도 이용한다"…마블과 깜짝 콜라보한 광고 공개한 배달통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알지피코리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배달통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베놈'과 만났다.


8일 배달앱 '배달통'을 운영하는 알지피코리아는 마블 영화 '베놈'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콜라보레이션은 딜리버리히어로와 소니 픽쳐스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성사됐다.


한국을 포함해 영화 '베놈'의 개봉을 앞둔 총 10개 글로벌 국가에서 딜리버리히어로의 국가별 서비스 브랜드명이 함께 담긴 광고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배달통이 등장한다.


인사이트배달통 네이버 블로그


샌프란시스코에서 베놈 변신 체험할 수 있는 여행 프로모션 진행


이번 광고에서는 영화 주인공인 에디 브록(톰 하디)이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와 결합한 또 다른 자아인 베놈이 등장한다.


악당인 베놈마저 간편하고 편리한 배달통으로 만족시켜 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배달통은 베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대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인사이트배달통 네이버 블로그


오는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왕복 비행기 티켓과 현지 최고급 호텔, 고급 레스토랑 브런치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샌프란시스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고은 알지피코리아 마케팅총괄본부장은 "마블 영화 베놈과 딜리버리히어로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참신한 콘텐츠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