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월드 도림, '중식 대가' 여경래·여경옥 셰프의 갈라 디너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호텔월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계절, 가을이 왔다. 


오는 15일 저녁 6시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에서는 롯데호텔월드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와 여경옥 롯데호텔 중식 부문 총괄 셰프의 형제 콜라보레이션 갈라 디너 '여족여수(如足如手)'가 열린다.


이번 갈라 디너의 타이틀인 '여족여수'는 형제간의 두터운 우애를 의미하며, 갈라 디너에서는 타이틀처럼 두 형제 스타 셰프가 하나가 돼 품격 있는 중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롯데호텔월드


게알과 자연산 송이 활용한 특별 요리 


두 셰프가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로는 게알과 제철 자연산 송이를 활용한 요리가 준비된다. 


부드럽게 익힌 달걀 흰자 위에 게알과 제비집을 올려 맛과 향을 더한 '부용 게알 제비집', 해삼, 전복, 송이 등으로 우려낸 진한 육수가 일품인 중국 대표 보양식 '고법 불도장', 자연산 송이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탕면' 등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18만원이며, 3만원 추가 시 와인 세 잔이 함께 제공된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인사이트라세느 / 사진 제공 = 롯데호텔월드


라세느와 델리카한스에서도 이벤트 열어


한편 롯데호텔월드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라세느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호주산 청정 소고기 정육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는 애프터눈 커플 티 세트와 스파클링 와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롯데호텔앤리조트우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