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뷰티 트렌드 라이브' 메이크업 런웨이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리따움이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보여주는 메이크업 런웨이를 선보였다.


8일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지난 10월 5일, 2018년 가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트렌드 라이브' 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헤라 서울 패션 위크'의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을 총괄하는 전문가들이 함께했다.


2018년 가을 최신 트렌드인 '컬러어떰(COLOR AUTUMN) #으깬 장미'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소개하는 런웨이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매장에 위치한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모델들과 함께 2018 가을 트렌드 헤어, 메이크업 룩을 시연했다.


또한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으깬 장미' 컬러 립 포인트와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를 세세하게 소개했다.


'#으깬 장미' 립 컬러는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제시하는 최신 트렌드 컬러로 장미를 으깨 바른 듯 선명한 컬러감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붉은 장밋빛을 표현한다.


이에 다양한 MLBB(my LIPS BUT BETTER) 연출이 가능한 메이크업 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메이크업 쇼와 모델들의 런웨이가 종료된 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컬러어떰 컬러 립 제품 6종(아이오에, 라네즈, 에스쁘아 등) 럭키드로우 선물을 추첨하는 이벤트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아리따움 고객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2018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관람하고,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체험으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라고 행사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