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방탄 뮤비' 틀며 아미 인증한 LG전자 '덕질 수준'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와 연계…팬들을 위한 이벤트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팬들이 뽑은 BTS 뮤직비디오 상영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글로벌 아이돌로 거듭난 방탄소년단(BTS)의 뉴욕 공연에 맞춰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를 상영하는 것으로 덕질을 하며 제대로 '아미'(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애칭)임을 인증한 것이다.


8일 LG전자는 미국 현지시간 지난 6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해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특히 방탄소년단의 미국 공연기간 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들과 'BTS 스튜디오'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했다.


'BTS 콘센트'는 한 달여 동안 6천2백만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 관계자들을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 월드투어와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젊은 층과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