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낭만' 전해줄 팬텀싱어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 선보이는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서 낭만을 느낄 준비가 돼 있는가.


귀를 간질거리게 하는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줄 '뮤직 페스트'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오는 31일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JTBC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 1'의 최고의 듀오가 전해주는 노래를 들을 특별한 기회,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글래드 여의도 호텔 LL층 블룸 홀에서 열린다.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 베이스바리톤 권서경의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는 VIP석 9만원, R석 7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할로윈을 맞아 애프터 파티로 할로윈 컨셉의 할로윈 애프터 파티를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콘서트 관람객에게 특별가인 2만원에 제공한다. 생맥주 무제한과 스낵 메뉴가 포함되며 포토존에서 할로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콘서트와 파티, 숙박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프리미엄 펀 와인 1병, 뷰디아니 할로윈 펌킨 마스크팩 2개를가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29만원, VIP석 선택 시 39만원에 할로윈 애프터 파티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기간은 2018년 10월 31일까지이며 10%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글래드 여의도의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는 김태우X알리, 자이언티, 휘성X거미에 이어 글래드 호텔에서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문화 이벤트, 글래드 뮤직 페스트의 일환으로 가을 감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팬텀싱어 듀오의 콘서트를 준비했다"면서 "깊어가는 가을에 파티와 콘서트가 있는 글래드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