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한번쯤 저질러보고 싶은 화려한 헤어컬러 '애쉬핑크'

인사이트YouTube 'Stone Music Entertainment'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매일매일 똑같이 쳇바퀴처럼 굴러가는 일상에 지쳐버리면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기분 전환을 갈구하게 된다.


그럴 때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만큼 좋은 것이 없다.


한 번뿐인 인생, 남들과는 다른 스타일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헤어컬러가 있다.


바로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돋보이게 만드는 '애쉬핑크'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dongjun.6om’ / (우) Instagram '_luce_in_altis_'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애쉬핑크'로 염색한 헤어스타일 사진이 공유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빼앗고 있다.


애쉬핑크는 잿빛을 의미하는 애쉬컬러와 핑크컬러가 섞인 색으로 신비하고 오묘한 빛이 인상 깊은 색이다.


기본적으로 밝은 핑크컬러가 베이스컬러인 만큼 러블리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게다가 애쉬 계열 염색은 점차 컬러가 빠지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한 멋까지 드러난다.


인사이트Youtube 'DaftTaengk'


또한 애쉬핑크는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어 연예인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이 컬러를 하고 웃는다면 더더욱 예뻐 보인다.


일생일대의 과감한 도전인 것 같지만 생각보다 어느 톤에나 잘 어울린다는 애쉬핑크 염색은 새로운 헤어컬러를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겨운 일상 속,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애쉬핑크 컬러에 도전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