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주요 온라인몰서 25% 할인 혜택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전문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5일 필립스코리아는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로 22% 더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2월 23일까지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또 같은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아이 캔디 브러쉬가 증정된다.


지난 11월 출시된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내장된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를 통해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이를 통해 드라이 최적의 온도 50~60도를 유지하여 모발 표면의 물기만 빠르게 말리고 속 수분은 지켜준다.


과한 온도를 머리에 가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 자사 드라이기 대비 22% 더 빛나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필립스 측 설명이다.


필립스 드라이기 중 최고사양인 2200W 파워로 강력한 고출력 바람은 기본, 터보 부스트 버튼을 이용 보다 강력한 드라이도 이용 가능하다.


찬바람을 분사해주는 쿨샷 기능은 스타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며, 단계별로 온도와 속도 조절이 가능하여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더불어 부드러운 두피 마사지와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특수 디자인 디퓨져가 함께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