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제품 직접 경험하며 팁 배워가는 '악건성 수분크림 뷰티 클래스'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마토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마토리가 이번 뷰티 클래스를 통해 피부 수분 충전과 메이크업 팁 등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했다.


5일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는 지난 4일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캠페인 런칭 기념 뷰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국내 최대 뷰티 디지털 비즈니스 업체인 레페리(Leferi) 본사에서 더마토리 연구소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영향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20인이 더마토리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활용 팁

까지 배워가는 자리로 의미 있게 마련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마토리


이번 뷰티 클래스는 '더마토리 수분 원정대'로 나선 참석자들이 3단계에 걸친 현장 실험을 통해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보습력, 수분 개선율 등을 테스트해보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보카도·사과·오렌지 등의 청과물 상태를 비교해보는 실험에서는 크림 도포 전/후의 확연한 차이가 돋보여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열띤 촬영이 이어졌다.


소녀시대 윤아, 태연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서옥 아티스트가 뷰티 멘토로 나선 메인 클래스 시간에는, 악건성 피부 고객의 '급속 수분 충전 아이템'으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꼽으며 따라하기 쉬운 전문가 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또 그녀는, 피부에 크림을 얇게 도포한 후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으로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화장 잘 받는' 피부 화장 노하우를 전파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