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촉촉 '초코파이'가 배라 아이스크림으로 나왔다

인사이트아이스 초코파이 마시멜로&초코(좌) 스트로베리(우) / Instagram 'kimelmo_sesame'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달콤 촉촉 초코파이가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최근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초코파이 마시멜로&초콜릿'과 '아이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 두 가지 신상 아이스크림을 공개했다.


각 제품 패키지에는 귀여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엘모'와 '빅 버드'가 자리 잡아 더욱 눈길을 끈다.


아이스 초코파이는 얇은 초콜릿 속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완벽 조화로 '아이스크림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s_life_kwang'


엘모가 그려진 '마시멜로&초콜릿'은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으로 속을 꽉 채우고 톡톡 씹히는 초콜릿을 넣어 식감을 살렸다. 


'아이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에는 새콤달콤한 베리 아이스크림 사이에 딸기 과육이 가득 들어 있어 상큼함을 더한다. 


특히 속에 든 아이스크림은 한입 가득 베어 물기도 힘들 만큼 두툼하게 채워져 '배라' 덕후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혀 끝에 닿는 진한 다크초코 멋에 시원달달한 아이스크림과 폭신한 카스텔라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초코파이'.


두 가지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이 제품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3300원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s_life_kw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