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Liiv)로 7원 보내면 '쇼미더머니777' 방청권 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리브(Liiv) X 쇼미더머니 777' 이벤트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KB국민은행이 Mnet '쇼미더머니'와 손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KB국민은행은 간편뱅킹 앱 리브(Liiv)가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 공식 협찬사로 참여 기념으로 '리브(Liiv) X 쇼미더머니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브는 KB국민은행의 공인인증서등 보안매체 없이 간편송금·대출·외환·결제·선물하기·교통충전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비대면 플랫폼이다.


최근 340만명의 가입자를 돌파하며 많은 이용자의 편리한 금융 생활을 돕고 있다.


리브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리브(Liiv) X 쇼미더머니 777'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리브앱 내 간편송금 기능인 '리브머니보내기'로 수취인에 상관없이 7원을 송금하면 자동응모 된다.


KB국민은행은 기간 내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00명)에게는 '쇼미더머니777' 방청권을, 2등(1,000명)에게는 현금 7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리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상징하는 트렌디한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함께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