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시즌권 특별 할인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부영그룹


최대 5만 5천원 추가 할인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동계스포츠 마니아들이 고대하는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거리를 다니는 시민들의 옷차림도 두툼해졌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월동 준비를 서두르는 사람도 적지 않다.


그러한 가운데 겨울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동계스포츠 마니아들이 반겨할 만한 소식이 전해해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부영그룹 


4일 부영그룹은 자사가 운영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 '2018/2019 스키 시즌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판매는 오는 11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폐장일까지는 정상가에 판매하기 때문에 시즌권 구입을 계획학 있다면 지금이 적기일 듯하다.


시즌권을 연속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소 2만 5천원에서 최대 5만 5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부영그룹


3인 가족 이상의 패밀리권은 판매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무주군 지역민이나 대학생·대학원생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지난 시즌 타 스키장 시즌권을 구매했던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부영그룹 측 설명이다.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가족·국민호텔 주중 객실 할인 우대권 4매, 세인트 휴 사우나 30% 할인권 5매, 스키·보드 장비 대여 50% 할인 4인, 시즌 락커 구매 시 20% 할인 등 다양한 시설물 할인, 시즌 종료 후부터 다음 시즌 오픈 전까지 관광곤돌라 50%할인권 4매 제공 및 무주덕유산리조트 직영 식음업장 이용 시 10%의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에 스키장 시즌권을 구매할까 생각했던 소비자라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