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어코드' 구매하면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혼다


어코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장기 할부 프로그램' 실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4일 혼다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인 어코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에서 어코드 터보 스포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혜택이 적용되며 선수금 30%를 납입할 경우 월 40만원대, 선수금 50%를 납입할 경우 월 30만원대에 어코드 터보 스포츠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혼다


혼다의 인기 차종으로 자리한 어코드 터보 스포츠 


어코드 터보 스포츠는 파워풀한 2.0리터 VTEC 터보 엔진과 혼다가 독자 개발한 동급 최초 10단 자동변속기를 채용해 최고 출력 256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실현했다. 


또한 새로워진 다이내믹 디자인을 채용하고 업그레이드 된 혼다 센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2018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되기도 


한편 혼다 어코드는 1976년 출시 이후 지난 42년간 전 세계 160개국에서 약 2천만 대 이상 판매된 명실상부한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이다. 


국내에는 2004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4만여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꾸준하게 사랑 받아왔다.


10세대 어코드는 지난 1월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2018 북미 올해의 차'로 선정되며 압도적인 상품성을 전 세계에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