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창립 51주년 맞아 어르신 600여명에게 무료 급식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DGB대구은행 


창립 51주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 사랑의 급식 전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DGB대구은행은 창립 51주년을 맞아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4일 DGB대구은행은 지난 2일 대구 달성공원 무료급식소에서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DGB대구은행 임직원들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 30여명과 대구적십자사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했다.


자원봉사자는 이날 취약계층 어르신 600여명을 초청해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DGB대구은행이 추진 중인 'DGB행복 dream day'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 "임직원들 정기적으로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


이날 행사에는 DGB금융지주 김태오 회장도 직접 배식 봉사에 동참하여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따뜻한 섬김을 실천했다.


김태오 회장은 "지난 반세기 동안 지역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여 지역은행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DGB행복 dream day' 추진을 통해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와 함께 사회공헌을 협약, 연간 급식 후원금 전달은 물론,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DGB대구은행은 정기 무료급식 봉사 활동은 물론 대구적십자사와 함께 무료급식 봉사, 복날 삼계탕 나눔, 김장·연탄 나눔, '1m-1원 자선 걷기대회' 등 소외된 지역 곳곳을 둘러보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GB대구은행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