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핑크 브라운' 컬러 포함된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클리오의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차분한 내추럴 브라운부터 밝은 느낌의 브론디 브라운까지 총 6종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선명한 컬러 코팅으로 눈썹모에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는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물과 땀에 강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포뮬러로 첫 발색 그대로 픽싱 되어 오랜 시간 컬러감이 유지되며, 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주는 촘촘한 삼각뿔 형태 브러쉬로 눈썹 한 올 한 올 깔끔한 브로우 연출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자연스럽고 차분한 브라운 색상의 1호 내추럴 브라운부터 밝은 염색 헤어용 3호 피넛 브라운, 레드 오렌지 계열에 어울리는 4호 레디쉬 브라운, 매우 밝은 염색 헤어에 어울리는 6호 브론디 브라운 컬러 까지 총 6색상으로 구성되어 모발과 눈동자 컬러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한 번만 발라도 뭉침 없이 선명한 브로우 컬러를 연출해 주는 킬 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