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금실 콜라겐 강화된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끌레드벨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 리프팅 효과에 탁월하다.


4일 탑배우 고소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은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출시 4개월만에 22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갔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두번째 시즌 제품이다. 


끌레드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탑배우 고소영이 사용하는 쿠션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 대비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300% 강화되어 보다 강력하게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새롭게 함유되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끌레드벨


또한,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진주추출물, 4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끌레드벨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의 높은 사랑에 힘입어 보다 강력해진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12시간 동안 양악 피부 리프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임상을 완료한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으로 좀 더 탱탱한 피부 연출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10월 5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며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