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홈플러스

홈플러스, 전 세계 맥주 330여 종 한 곳에 다 모인 '세계맥주 페스티벌' 개최

인사이트홈플러스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친구들과 만나면 절대 빠지지 않는 것이 시원한 맥주 한 잔이다.


요즘처럼 시원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날, 한강에 앉아 맥주를 마시다 보면 고민이 사라지곤 한다.


특히 최근 들어 다양한 세계 맥주가 국내에 수입되는 상황.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맥주를 선택해 마신다.


인사이트홈플러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맥주 최강자' 홈플러스가 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맥주를 한 곳에 모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3일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29일간 전국 모든 점포에서 32개국 330여종의 세계맥주와 각종 수제맥주를 선보이는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전 세계 330여 종의 맥주를 묶음과 멀티팩으로 선보인다.


인사이트홈플러스


가격 역시 저렴해 세계맥주 4캔(대) 혹은 6캔(소), 5병 구매 시 9천 원에 판매하며, 일부 수제맥주 등은 종류에 따라 2~3병 구매 시 9천 원에 제공한다.


호가든과 블루문, 삿포로, 에비스 등 이미 잘 알려진 인기 맥주의 경우 낱개 구매 시보다 '멀티팩'으로 살 때 더 저렴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홈플러스


대표 상품으로는 ▲호가든(벨기에, 330ml 8캔) 9,700원 ▲블루문(캐나다, 473ml 6캔) 1만 3,300원 ▲파울라너(독일, 500ml 6캔) 1만 3,300원 ▲하이네켄(네덜란드, 500ml 6캔) 1만 3,300원 등이 있다.


개별 부스가 마련된 일부 브랜드는 전용잔과 코스터(컵받침) 등의 증정품을 제공하는 '기획팩'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 전국 64개 주요 점포에는 '수제맥주존'을 설치해 카브루와 핸드앤몰트 등 국내 소규모 브루어리 상품을 신규 론칭할 예정이다.


국내 양조장 5곳과 제휴해 국내 최초로 IPA 냉장맥주를 기획, 64개 점포에서 선보이기도 한다.


인사이트홈플러스


한편 홈플러스는 '세계맥주 페스티벌'이라는 취지에 맞춰 세계맥주와 '찰떡'인 각종 안주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관련 제품은 '동원 상상 육포' 4종(비프&치즈·스테이크마블·로스트비프·안심육포, 40g, 각 3990원)과 '롯데푸드 먹태'(4미, 정상가 1만 1,900원), '두마리 로스트 치킨'(8990원, 영도점, 밀양점 제외), '순한맛 진미 오징어채'(400g, 1만 4,900원) 등이다.


특히 올해는 홈플러스가 마련한 세계맥주 페스티벌 전단 브로마이드도 주목할 만 하다.


내가 마셔본 세계맥주 60여 종을 체크할 수 있도록 제작돼 집에 붙여놓고 세계맥주를 클리어(Clear)해가는 재미까지 준다.


관련 전단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가을 친구들과 모여 앉아 ‘세계맥주 도장깨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홈플러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