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스타일러 쏜다!"…오렌지라이프, 사명 변경 기념 경품증정 이벤트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오렌지라이프, (우)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지난달 사명을 바꾼 오렌지라이프가 사명변경을 기념으로 연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오렌지라이프는 사명변경을 기념해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헬로 오렌지라이프'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앞서 네덜란드 ING그룹과 올해 말 상표권 계약 만료를 앞두고 지난 9월 3일 ING생명에서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공식 바꿨다.


이번 이벤트는 매달 선착순 1만명에게 치킨, 피자, 떡볶이, 햄버거, 영화관람권, 음료 등 월별로 다른 랜덤 경품을 100% 제공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선이어폰, 청소기, 골프용품, 노트북, 스타일러,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등 총 2400여만 원 상당의 최신 유행상품을 증정한다.


매월 다른 테마로 진행되며,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찾아 마케팅 동의를 위한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 및 경품 당첨자는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 FC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으로 고객의 든든한 금융 생활을 리드한다'는 미션 아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