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군고구마 라떼' 비롯한 신제품 구매 시 에코컵 무료 증정한다

인사이트Facebook 'tomntomscoffee'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 덕에 가을 그리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는 게 느껴지는 요즘.


추운 날씨 하면 생각나는 여러 간식들 가운데 따끈따끈한 군고구마를 빼놓을 수 없다.


이런 고객들의 마음을 적극 반영한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3종류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지난 1일 탐앤탐스는 군고구마 라떼를 비롯한 3종류의 신메뉴 '그레인 레볼루션'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사이트Naver blog 'tomntomsblog'


먼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군고구마 라떼는 한겨울 이불 속에서 먹는 군고구마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 때문에 쌀쌀해진 날씨와 더욱 잘 어울린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오트밀 바닐라 라떼의 경우 향긋한 바닐라 라떼에 오트밀이 더해져 고소함을 전한다.


블랙 그레인 라떼는 검은깨, 검정쌀 등을 비롯한 10가지의 곡물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특유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tomntomscoffee'


또한 탐앤탐스는 신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음료를 담아 제공한다. 이를 받은 고객들은 사용 후 반납 없이 가져갈 수 있다.


환경을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에코 핸들 드링킹자.


탐앤탐스의 에코 핸들 드링킹자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신메뉴 '그레인 레볼루션' 시리즈는 오직 그란데 사이즈로만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6천 5백원이다.


한편 신메뉴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Facebook 'tomntomscoffe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