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뛰어넘는 카메라 렌즈 5개 탑재한 'LG V40 씽큐' 매직포토 기능 공개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카메라 렌즈 5개 장착한 'LG V40 씽큐' 오는 4일 공개'매직포토', 현실에서는 없는 마법처럼 신기한 분위기 연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아이폰을 뛰어넘는 카메라 렌즈 5개를 세계 최초로 탑재한 전략 스마트폰 출시를 앞둔 LG전자가 핵심 기능 중인 '매직포토'를 소개해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2일 LG전자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전략 스마트폰 'LG V40 씽큐(ThinQ)' 핵심 기능 '매직포토'를 공개했다.


'LG V40 씽큐'에 탑재된 '매직포토'는 현실세계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마법 같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사진과 동영상을 융합한 새로운 기능이다.


'매직포토'는 정지된 사진의 일부 영역만 지정, 동영상처럼 움직이게 만들어 현실에서는 없는 마법처럼 신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찍고 싶은 대상을 3초간 촬영한 후, 움직이게 하고 싶은 부분을 손가락으로 문지르기만 '매직포토'를 찍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LG전자


후면 카메라뿐 아니라 전면 카메라를 활용해 셀카로도 만들 수 있어 재미있는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하는 게 가능하다.


예를 들어 파티에서 다 같이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을 촬영한 후 내 모습만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주변이 모두 정지한 가운데 나만 춤을 추고 있는 듯한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스마트폰 사용자는 물론 SNS 사용자들에게 기존 사진에서 탈피한 새로운 이미지로 신선함을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가 최근 발표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기능으로 카메라(87%)와 함께 SNS(80.3%)를 꼽은 설문조사 결과와 같은 맥락이다.


한편 LG전자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전략 스마트폰 'LG V40 씽큐'는 5개의 카메라가 장착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으로 오는 4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