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심플하게 우대받는 'Simple 패키지통장'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 수수료 면제·금리우대 조건 단순화한 통장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BNK부산은행이 기존에 각 상품마다 다르게 적용됐던 수수료 면제 및 금리우대 조건을 단순화한 통장을 출시했다. 


2일 BNK부산은행은 기존에 상품마다 다르게 적용됐던 수수료 면제 및 금리우대 조건을 단순화한 'Simple패키지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imple패키지통장'은 'Simple통장', 'Simple정기적금', 'Simple정기예금'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4가지 항목으로 단순화한 우대조건이 충족되면 3개 통장을 동시에 우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우대조건 4가지 항목은 부산은행 본인명의 정기적금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또는 본인명의 정기예금 5000만원 이상 보유, 공과금 또는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부산은행 비씨카드 결제 실적 보유(체크카드 포함), 부산은행 썸뱅크 정회원이다.


위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입출금이 자유로운 'Simple통장'은 자동화기기 타 은행 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 수수료 면제 횟수·우대금리 다르게 적용


'Simple정기적금'은 최고 0.3%, 'Simple정기예금'은 최고 0.2%까지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수수료 면제 횟수와 우대금리 수준은 우대조건 충족 개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한편 부산은행은 이번 'Simple패키지통장'을 출시하면서 기존에 판매 중이던 'BNK단비통장' 등 수신 상품 13종 판매를 중단할 예정이다.


또 판매실적이 부진한 상품도 판매 중단하여 단순한 수신 상품 라인업을 유지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남경화 수신기획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Simple패키지통장'은 복잡한 우대조건을 단순화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