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예비부부들의 필수 혼수가전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쿡탑'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파웨어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타파웨어가 지난 7월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쿡탑'의 인기에 힘입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지난 2일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는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필수 가전 마련에 나선 예비부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타파웨어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쿡탑'은 독일의 쇼트 세란사가 개발한 미라듀어(Miradur) 상판을 적용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파웨어


미라듀어(Miradur)는 특수 코팅 처리된 최고급 상판으로 모스 경도 9.5(다이아몬드 경도 10)에 해당할 만큼 견고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하기도 쉽다.


또한 간편한 메뉴 설정법으로 조작 오류로 인한 위험까지 줄여 요리가 서툰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화구가 함께 구성돼 있어 조리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파웨어


인덕션 화구에는 중앙에 플렉스 존이 있어 큰 조리용기도 고르게 가열할 수 있어 집들이 음식처럼 대용량 음식 조리도 문제없다.


개별 화구로 사용 시 한 번에 여러 가지 요리도 가능하다.


여기에 세계 1위 독일 E.G.O사의 발열체를 채택해 열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빌트인형, 스탠드형을 선택해 설치할 수 있어 어느 주방에도 잘 어울린다.


타파웨어 관계자는 "집안 필수 가전을 갖춰 나가는 예비부부들이 타파웨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