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과 찰떡 궁합인 '와인' 무한리필 행사 진행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1년 중 하늘이 가장 아름다운 날은 분명 '가을'이다.


가을하늘은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하늘도 청명해 '별빛'이 더 아름답게 보인다. 이러한 밤하늘은 특히 여성들이 좋아한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밤하늘과 가장 잘 어울리는 건 무얼까. 아마도 와인이 아닐까. 밤하늘에 어울리는 와인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해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일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오크 레스토랑 & 바는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한 콘셉트로 와인 뷔페 '러블리 시티 나잇'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러블리 시티 나잇' 와인 뷔페 프로모션에는 풍미가 가득한 치즈 퐁듀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저트류가 새로이 추가됐고, 와인 종류 중에는 스파클링 와인 브륏이 추가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이 외에도 토마토 홍합스프, 까르보나라 떡볶이등이 뷔페에 제공되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치즈 플래터와 10여종의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안심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도 추가 주문할 수 있다. 추가금액은 2만원부터다.


이번 '러블리 시티 나잇'은 2,3인 테이블의 여성 고객에게는 칵테일이나 초콜렛을 무료로 제공하고 한 테이블에서 3인에서 5인이 스테이크를 주문 시 등심 스테이크 1개는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우드 호텔 코엑스 센터의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프라이빗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삼성동 인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무한 와인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인들과의 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도 적격이다.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8시~21시에 운영되며 가격은 45,000원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