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로 계약하면 최대 380만원 할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롯데렌터카가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롯데렌탈의 롯데렌터카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신차장 다이렉트'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38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24시간 견적 확인 가능한 편리한 서비스로 인기인 '신차장 다이렉트'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소형차부터 대형차까지 총 5개의 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31%의 월 대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고객이 직원과 직접적인 대면을 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마케팅'의 대표 사례이다.


다양한 차종의 견적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의 장점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렌터카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각종 세금이나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신차 장기렌터카에 풍부한 혜택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