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마쥬, 뉴트럴·딥 컬러 하나에 담은 '투웨이 컬러 스틱' 가을 컬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리마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밀리마쥬가 투웨이 컬러 스틱의 컬러 5종을 새롭게 런칭하고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일 심플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마쥬는 2가지 컬러, 2가지 텍스쳐로 되어 있는 립스틱 '투웨이 컬러 스틱' 가을 컬러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웨이 컬러 스틱 FW컬러 5종은 매트 제형의 뉴트럴 컬러와 글로시 제형의 딥 컬러가 하나의 스틱에 담겨 있는 '듀얼 립스틱' 제품이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6-10호로 선보이는 이번 신 컬러는 보송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핏 매트(Matte)와 새틴 핏 글로시(Glossy)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각질 부각없이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풍부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리마쥬


특히, 하나의 제품으로 FW 대표 컬러부터 대세 컬러까지 2가지를 모두 만날 수 있어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얼굴 빛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핑크, 코랄, 레드 컬러부터 가을빛을 담은 누디한 MLBB컬러와 플럼(plum) 그리고 올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브라운 컬러까지 총 10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투웨이 컬러 스틱은 지난 해 런칭한 이후 '악동뮤지션 수현 립스틱'으로 입소문 나며, 명품 화장품 브랜드 못지않은 발색과 듀얼 컬러의 실속 있는 구성으로 뷰티 유튜버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FW 시즌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한층 업그레이 된 제형과 컬러로 다시 한번 여심 공략에 나섰다.


밀리마쥬는 투웨이 컬러 스틱의 FW컬러 출시를 기념해, 직영 온라인몰에서 런칭 특가 3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밀리마쥬는 직영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등 주요 온라인몰 그리고 시코르 충청점, 스타필드고양점, 롯데 명동 영플라자 라코(라코스메띠끄)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