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테크 필수템!"…국민은행, 'KB외화예금 득템'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KB국민은행


국민은행, 최대 80% 환율우대 'KB외화예금 득템'환테크에 대한 수요 지속…고객 관심 반영한 이벤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KB국민은행이 환테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환율우대와 경품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테크 필수템! KB외화예금 득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은행의 외화입출금과 KB증권의 해외주식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 최대 80%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해외주식거래를 하거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또한 이벤트 기간 중 'KB모바일 외화예금' 상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외화로 입출금 시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이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내 개인 투자자들의 해외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에 따른 환율 변동성이 커지는 등 환테크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들에게 환율우대와 경품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외화예금에 관심을 갖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