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할 인재를 찾습니다!"…대웅제약,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웅제약 


대웅제약,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대웅제약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2일 대웅제약은 연구(합성신약·바이오신약·DDS·의약 분석·비임상평가·전략기획 등), 개발(개발·임상), 생산(생산·QC·QA·물류·경영지원 등), 영업(수도권·지방·해외 등), 법무, 마케팅 부문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은 총 110명 규모로,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19년 2월) 또는 주니어급 경력자를 대상으로 선발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인적성 검사, 원데이 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되며, 인턴십 3개월이 끝난 후 최종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대웅제약 


대웅제약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목표"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목표'라는 가치 아래, '학습, 소통, 협력, 실행'의 4가지 인재상을 기반으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인재를 찾고 있다.


이러한 대웅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라면 정원 규모와 관계없이 모두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 전승호 사장은 "대웅제약은 회사의 이익보다 개인의 성장을 우선시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은 스스로 도전하고 선택할 기회가 열려있는 회사로, 자율적으로 몰입해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 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