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가 단독으로 입점시킨 착한 화장품 '이솔(2SOL)'

인사이트사진제공 = GS리테일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에 착한 화장품 '이솔(2SOL)'이 입점했다.


이번 랄라블라 입점으로 그동안 홈페이지 자사몰 및 온라인 마켓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이솔의 제품들을H&B업계 최초로 랄라블라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솔은 예쁜 용기의 고가 제품보다는 고객들의 피부에 맞는 안전하고 품질 좋은 화장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중점을 두어 탄생한 브랜드로 제품 유효성분의 함량을 크게 높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고객에게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착한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랄라블라는 이번에 입점한 이솔의 제품들이 제품의 정보나 후기, 유해성분까지 꼼꼼히 살피며 좋은 성분의 화장품 구매에 앞장서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GS리테일


랄라블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솔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프로폴리스 수딩솔루션 70ml'는 고농축 '프로폴리스' 성분이 10%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물질들을 제거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며 옅은 브라운 색상의 투명한 젤 타입으로 찰진 점도를 갖고 있어서 바를 때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든다.


또, 이솔의 '두나 호랑이 앰플 50ml'은 피부의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이 52.4% 함유되어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활동을 더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휴먼올리고펩타이드-1'과, 병풀의 추출 성분 중 하나인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이솔의 '순한살결수 200ml'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수분 토너로, 고농축의 '구아이아줄렌' 성분과 200분의 1 비율로 동결 건조시킨 '알로에베라 잎즙가루', 자극 완화성분인 '알란토인',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등을 함유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GS리테일


순한살결수의 주요 성분인 '구아이아줄렌'은 허브 종류인 캐모마일의 오일에서 나온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의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옅은 보라색의 맑은 워터타입으로, 물처럼 똑똑 떨어지는 점도를 가져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유수분을 꽉 채워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이밖에도 '세범 리스 포어 토너 200ml'와 '시카 유스 토너 300ml', '페이셜 리커버리 부스터 30ml' 도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 관계자는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유명 제품들을 도입하며,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