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다이닝·수영 동시에 즐기는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 내놨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호텔신라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특별한 날이면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호텔'에 모여 추억을 쌓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비용보다는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트렌드에 잘 맞으면서도 정성스런 서비스와 음식의 맛이 보장되는 곳이 호텔이기 때문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호텔신라


신라호텔의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에서 친구, 가족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고객을 위해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를 선보였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야외수영장에서의 휴양, 그리고 하루에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라운지까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신라 베어(1개)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 것이 본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호텔신라


다이닝 서비스 풍부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 타임을 가지며 오후의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호텔신라


가을 수영 즐기는 '어번 아일랜드'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와 온수풀이 마련돼 가을 수영을 즐기며 단풍으로 변해가는 남산의 정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10월부터는 '어번 아일랜드'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와 함께해 더 즐거운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