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0월 동안 하루 3번씩 행사 상품 25% 타임 할인 진행

인사이트사진제공 = GS리테일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GS25에서 하루3번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로 행사 상품 구매시 25% 타임 할인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와 손잡고 10월 한 달간 식사 시간에 맞춰 연관성이 높은 행사 상품을 선정해 타임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식사 시간대인 아침/점심/저녁시간에 매출이 높게 나타나는 행사 상품을 선정했다. 


아침 출근 시간 7시~9시에 식사 대용으로 매출이 높은 간단한 과일류 세척사과1입, 돌)고산지바나나2입, 델몬트)클래식바나나2입, 델몬트)킹사이즈바나나1입을, 점심시간인 11시~13시에는 식사 후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한 카페25 아메리카노(큰컵, 작은컵)를, 저녁시간대인 오후 6시~8시에는 가볍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시락과 면요리 전상품에 대해 행사카드(KB국민카드, NH농협카도)로 구매하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GS리테일


이번 카드 행사는 2018년 아시안게임 일본과의 결승전 당일 수입맥주 8캔 15,000원 신용카드 행사를 진행해 107.2%의 매출 신장을 했던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가적인 신용카드 행사를 기획했다.


GS25는 이번 타임할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홍보 영상을 추가적으로 제작해 GS25와 카드사 공식 SNS에 안내 할 예정이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GS25는 주요 국제경기와 설, 추석 등 명절에 신용카드 할인 행사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타임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새로운 기획 행사를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