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타 인증각"…CJ푸드빌 더플레이스,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CJ푸드빌


밀라노 도시 감성 담아낸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델리지오소 데이 맞아 신상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더플레이스가 델리시오소 데리를 맞아 이탈리아 음식에 대한 철학을 담은 신메뉴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선보인다.


2일 CJ푸드빌가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는 10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와 샐러드·파스타와 함께 구성한 '파티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밀라노 도시 감성을 담아낸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마르게리타는 토마토소스와 모차렐라 치즈, 바질 잎을 올려 만든 이탈리아 대표 피자로, 더플레이스의 최고 인기 메뉴다.


이에 더플레이스는 비주얼과 맛을 한층 높인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로 고객이 더욱 새롭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마르게리타를 내놓았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CJ푸드빌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는 도우를 48시간 냉장 숙성한 후 하트 모양으로 만들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쫄깃한 보코치니 치즈를 올렸다.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어떤 자리든지 즐거운 식사 분위기를 유도한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파스타(치킨 크림 파스타,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뇨끼 등 중에서 1가지 선택)를 함께 구성한 '파티 세트'도 선보인다.


'To go 박스'에 테이크아웃으로도 맛볼 수 있는 '파티 세트'는 22% 할인된 가격인 3만 9,8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을날의 피크닉이나 다가올 연말 홈파티에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와 파티 세트'는 간편하고 특별한 모임 상차림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