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프로모션 및 '소확행' 주말 시승 이벤트 실시하는 한국닛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닛산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한국닛산이 10월 한 달간 신규 고객을 위해 자사 대표 모델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할 주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한국닛산에 따르면 신규 고객은 이번달 동안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닛산 대표 모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닛산의 스테디셀링 모델 알티마의 경우 닛산 파이낸스의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12개월 동안 월 3만원대의 금액 납부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선수금 50%, 상환유예금 50% 기준).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도 동일 조건 활용시 월 6만원대의 납부 금액에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현금 결제 시에는 모델에 따라 최소 170만원에서 최대 3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10월 13, 14일과 20, 21일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주말 시승행사가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닛산


닛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닛산 대표 차량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이와 함께 마련된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장 방문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본인이 직접 조향한 DIY 차량용 디퓨져를 선물로 증정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로봇 청소기(1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의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커피 한 잔과 함께 전시장에 비치된 전 차종을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카페 케이터링을 운영하는 한편 아이 동반 고객에게는 닛산 그림 스케치북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전국적인 주말 시승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닛산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